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불편한 진실

배윤정 부부는 왜 불법 다운로드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을까요? 본문

컬쳐

배윤정 부부는 왜 불법 다운로드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을까요?

kr.kr 2021. 2. 15. 07:40
반응형



배윤정 부부는 왜 불법 다운로드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을까요? 배윤정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살 연하 남편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빠져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배윤정의 남편은 '펜트하우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보면서 TV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심각한 표정으로 드라마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남편에게 배윤정은 "그냥 차라리 위닝을 해.."라는 메시지를 남겨 네티즌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런데 배윤정이 촬영한 '펜트하우스' 화면에서는 중국어 자막이 갑자기 튀어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굳이 자막이 필요하지 않은 한국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중국어 자막의 등장이 의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게다가 이 자막은 중국에서 한국 드라마용 자막을 제공하는 이들의 번호라고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 이 번호를 검색해보면 이들이 자막을 만든 프로그램 명단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배윤정과 남편이 중국 사이트에서 암암리에 유통되는 불법 다운로드 파일을 이용을 해 '펜트하우스'를 시청한 것이 아닌지 의심해 볼법한 부분입니다.



이외에도 배우 김지훈, 이수민 등 불법 다운로드한 영화와 드라마를 시청하는 장면을 들키며 곤욕을 치렀습니다. 김지훈은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한국에서 합법적으로 볼 수 없는 HBO MAX드라마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를 집에서 시청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후 논란이 일자 그는 "배우로서 저작권에 대해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행동한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했습니다.

이수민은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영화 '화양연화'와 '영웅본색'을 보고 있다며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이 되었습니다. 그 역시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됐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거 얼마나 한다고", "왜 꼭 이런 건 티 내서 걸릴까", "본인도 창작자면서", "이런 거 걸리면 진짜 개망신이던데", "게임이나 하시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