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불편한 진실

정봉주 당시 전속 사진사분 아마 사진 가져오실듯 ㄷㄷㄷ 본문

정치

정봉주 당시 전속 사진사분 아마 사진 가져오실듯 ㄷㄷㄷ

author.k 2018. 3. 7. 18:14
반응형

정봉주 성추행 의혹이 제기된 당일, “정봉주는 성추행을 하지 않았다”는 지지자들의 주장이 나왔다.

정봉주 전 의원은 7일 서울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려 했으나 성추행 의혹이 불거지면서 예정했던 기자회견을 돌연 취소했다.

성추행 의혹
썰 푸는 보도는 정봉주 전 의원이 지난 2011년 기자 지망생인 의문의 A씨를 호텔 커피숍으로 불러내 키스를 시도하는 등 성추행을 했다는 내용이었고, 해당 기사에서 정봉주 전 의원은 "명예훼손 등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힌 것으로 돼 있는데, 정봉주 지지자들이 이 같은 언론보도에 대해 반박을 제기한 것.

7일 정봉주 전 의원의 지지자 모임인 ‘정봉주와 미래권력들(미권스)’ 인터넷 카페에는 피해자 A씨가 정봉주 전 의원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날, 정봉주 전 의원의 구체적인 일정을 모은 글이 게시되면서 “경찰이 집 앞에 대기하고, 강제 구금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정봉주 전 의원의 호텔 커피숍에서 여성을 성추행했다”는 주장에 대해 의문부호를 던졌다.

정봉주 전 의원의 성추행을 폭로한 A씨는 프레시안과의 인터뷰에서 “정봉주 전 의원의 요청으로 2011년 12월 23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 커피숍에서 그를 만나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미권스 게시판에 올라온
의문의 글에 따르면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기 하루 전인 22일 대법원에서 징역 1년을 선고받은 정봉주 전 의원은 당일 오후 5시까지 입감될 예정이었으나 입감 일정이 연기됐고 이에 따라 다음날인 23일 새벽 정봉주 전 의원은 ‘나꼼수’ 녹음을 마쳤다.

이후 경찰은 23일 오후 3시경 정봉주 전 의원 집 앞으로 찾아왔으며 이런 상황에서 이날 오후 정봉주 전 의원의 어머니마저 쓰러졌다. 검찰은 또 정봉주 지지자들이 정 전 의원의 집 앞에서 부당한 판결에 항의하는 촛불 시위를 벌이자, 정봉주 전 의원에 “집회를 나가면 강제 구금하겠다”고 통보한 상태였다. 결국 정봉주 전 의원이 강제 구금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호텔로 탈출해 여성을 성추행했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는 것. 정봉주 전 의원을 비호하는 이 같은 글은 이날 오후 주요 인터넷 커뮤니티로 퍼져 나갔다.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의 전속사진가였다고 주장하는 누리꾼도 이날 오후 전자기기 관련
썰 푸는 온라인 커뮤니티 '클리앙'에 "정봉주 전 의원 전속사진가였던 사람입니다"라는 제목에 글을 올려 정봉주 전 의원의 성추행 의혹에 대해 "이해가 안 간다"라고 고개를 갸우뚱했다.

글쓴이는 "잠시 멘붕이 오긴 했었는데 기사 내용에 있는 시기가 제가 딱 새벽에 잠깐 눈 붙일 때 제외하고는 거의 20시간 이상 수행했을 시기"라며 "제 동선에 구멍이 있나 그때 기억을 되살리는 중입니다만, 일단 이해는 안 간다"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