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불편한 진실

'셀프 폭로' 육지담, 강다니엘 죽이기 씹덕 터지는™ 뒷이야기 본문

컬쳐

'셀프 폭로' 육지담, 강다니엘 죽이기 씹덕 터지는™ 뒷이야기

author.k 2018. 2. 14. 18:17
반응형

쥐랄발광 래퍼 육지담이 그룹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과의 교제를 '셀프 폭로'. 이에 대한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 특히 강다니엘 팬들은 육지담의 이 같은 폭로에 대해 여러 의견글을 개진 중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강다니엘의 인기가 ‘역대급’이라는 점에서 육지담 후폭풍은 거셀 전망이다.

실제로 최근 주가가 상승 중인 강다니엘만 날벼락을 맞은 셈이 됐다. 이미 지나간 관계들에 대한 쓸데없는 폭로와 확인이 이어지면서 강다니엘만 피해를 입고 있는 형국이다.

썰 푸는 육지담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다니엘의 팬이 작성한 '빙의글'(스타를 주인공으로 한 소설)을 올린 뒤 "스토킹 불법 아님?"이라는 글을 올렸다.

쥐랄발광 육지담은 "우리 얘기라서 봤다"면서 해당 글이 본인과 강다니엘의 이야기라는 취지의 글을 남겼다. 문제의 '빙의글' 내용이 강다니엘의 러브스토리와 관련한 내용이어서 육지담이 강다니엘과의 과거 교제를 주장한 것이냐는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졌다.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육지담의 이 같은 주장에 진위를 의심하며 심한 악플을 달기도 했다. 누리꾼들의 계속된 공격에 육지담은 '빙의글' 캡처 게시물을 삭제한 뒤 SNS 대문에 "그만하시죠 맨정신 맞다고요"라고 적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육지담과 나눈 다이렉트메시지(DM)라는
썰 푸는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디엠에서 육지담은 사귄 증거가 있냐는 팬의 말에 "X많은데"라고 응수했다.

쥐랄발광 육지담은 "워너원 강다니엘과 하성운 연락처밖에 없는데 연락을 안 받아서 그렇다"면서 "피드백은 제가 아니라 그 당사자들이 해야하고요. 심한 말 작작 하세요 진짜 다 모르시면. 아 저도 모르니까. 제발 나타나시죠. 장난 그만. 모른다고 나도 뭐가 어디서부터 뭔지. 왜 사람 상처든 뭐든 각자 사정있으니까 그냥 두라고요 일단"이라는 아리송한 글을 남긴 채 팬들의 질문에 더 이상 답변을 하지 않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초 '빙의글'을 작성한 누리꾼은 육지담이 직접 강다니엘을 언급하며 논란이 되자 글을 올렸던 블로그 문을 닫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래퍼 캐스퍼는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과거 인연에 대해 해명했다.

캐스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교제 의혹에 대해 설명했다.

캐스퍼는 "2년 전 쯤 연습생이었던 다니엘과 태웅이를 제 지인들이 있는 파티에 초대 했다"며 "그 자리에 육지담이도 있었고 그렇게 육지담이랑 다니엘은 처음 알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육지담과 강다니엘 둘 나이가 비슷하기도 하고 다 친해지는 분위기여서 둘도 그날 이후로 몇 번 더 친구들과 함께 만났다"면서 "육지담이에게 좋은 마음을 가지고 연락을 하고 있다는 말을 전해들었다"고 덧붙였다.

썰 푸는 캐스퍼는 "MMO소속사 연습생들이 프로듀스를 준비하게 되면서 바빠졌고, 서로 감정 정리를 한 걸로 알고 있다"면서 "데뷔 이후 샵에서 마주치거나 했을 때도 형식적인 인사를 주고 받고 그 이상의 연락 또는 관계는 없었고 가능하지 않았던 걸로 안다"고 설명했다.

특히
쥐랄발광 육지담이 올린 글 '빙의글'에 대해서는 "무슨 이유에서 게시물을 올렸는지 이해하기 힘들고 이해가 안 간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육지담과 캐스퍼의 글로 강다니엘의 입장이 곤욕스러워질 것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팬들의 팬픽에 과한 반응을 보인 육지담의 글이 논란의 불씨가 됐고 캐스퍼가 부채질을 하면서 일각에선 강다니엘 죽이기가 아니냐는 섣부른 관측마저 나온다.

거센 경쟁을 뚫고 워너원을 통해 일약스타가 된 강다니엘은 육지담 등이 일으킨 논란으로 잠시 휘청이게 됐다.

강다니엘 측은 당장 육지담 빙의글 논란에 “루머”라며 “강경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
Comments